폭스바겐의 FASTLANE 마케팅.
일상의 유쾌함을 잘 표현했다.
이 유쾌한 일상의 도전에 아름다운 무엇을 결합하는 굿윌마케팅.
한국판 Beautiful FASTLANE.
이런 기획 나올때도 되었다.
'사 > 세상을바꾸는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착한 봉이 김선달 I, 세상에서 가장 비싼 생수 (0) | 2011.06.29 |
---|---|
착한 봉이 김선달 II, 더러운 물 팝니다 (0) | 2011.06.29 |
중독자들을 위한 뷰티풀박스 (0) | 2011.06.29 |
Hippo Roller > IPHONE (0) | 2011.06.29 |
황금마차, 멋진 스토리텔링이 있는 노매드nomad 인생길 (0) | 2011.06.29 |
김치찌개데이, 같이 먹고 나눈다는 것, 한국인 정서에 제격인 프로그램 (0) | 2011.06.29 |
12종의 멸종동물 스토리텔링으로 가능하지 않을까? (0) | 2011.06.29 |
추억의 재활용, 신민아와 악수한 몽구의 손 팝니다! (0) | 2011.06.29 |
노빈손 뷰티풀망치, 올드보이, 최민식 (0) | 2011.06.29 |
사랑해요! micro [máikrou] SR (0) | 2011.0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