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톱 여배우들이 주로 선보이는 공항패션 스타일은 바로 시크룩!

어떠한 경우에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고수하는 이들은 프로 정신은 공항에서도 결코 예외가 없겠죠 :)

공현주는 카키색 얇은 점퍼에 스키니진을 입어 편안한 차림을 연출했어요

거기에 빅백과 빅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



얼마전 공현주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복 공항패션을 선보였죠 -

 

빈티지한 프린트가 들어간 후드집업에 7부 배기 트레이닝복을 입고

굽 없는 슬리퍼를 신어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공항패션을 연출했어요 -

여기에 호피무늬 여행가방과 선글라스로 확실한 포인트를 줬으며

노메이크업에 헤어스타일 역시 자연스럽게 풀어 내려 내추럴한 스타일을 완성했네요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패션을 자주 보여주고있는 공현주

가죽 재킷과 선글라스, 타조 가죽 빅백을 들고 시크한 매력을 과시했네요 -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이지만 편안하게 머리를 묶어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