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무대를 벗어난 김연아의 모습은 꾸미지않는 내추럴한 모습으로 청순함이 물씬 풍기네요:)

심플한 화의트 상의 연그레이스컷을 레이어드하고, 연그레이빛의 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어요,



공항패션은 장시간에 비행에 걸맞는 의상을 주로 선택해 멋보다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타일이예요- 

평소에는 화려한 의상보다는 실용적이고 편안한 패션을 추구하는 그녀

하얀피부의 그녀라 그런지 화이트 의상이 무척 잘 어울리는것같아요 :)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그녀 , 김연아 *
 


블랙 스키니진과 핑크빛 티셔츠를 매치하고 레드운동화를 매치해서 포인트를 주었구요,

소노비 캐리어 백으로 귀여운 공항패션을 완성했네요 :)



꾸미지않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그녀의 평소 모습을 잘 보여주는 듯 하네요 :)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