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1.6.14.


포미닛 멤버 현아가 민낯 셀카를 공개했다.

현아는 14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녹음 이제 시작인데 얼굴은 벌써 다 끝낸 피곤할 얼굴이죠? 다들 걱정 많이 해주시는데 걱정 시켜서 미안해요"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 속 현아는 완전한 민낯. 무대 위에서는 짙은 메이크업을 하는 현아는 화장을 지우고 청순한 미모를 과시했다. 또한 알록달록 손톱을 자랑한 현아는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현아 귀엽다", "화장 안하는게 더 예쁜데", "민낯도 자신있는 현아", "청순미모 에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현아 트위터 

2011.6.10

이날 포미닛 멤버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공항패션을 선보인 가운데 현아는 블랙의 시스루룩 공항패션을 매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아가 상의로 선택한 공항패션인 블랙 티셔츠는 팔 부분과 아랫단이 시스루 원단으로 처리돼 아찔함을 선사했다. 특히 가슴부분에 눈 모양의 그림이 프린트 돼 있어 더욱 섹시한 느낌을 전했다. 
여기에 현아는 한뼘 핫팬츠를 매치해 하의실종의 묘미를 더했으며, 편안한 러닝화와 발목까지 오는 양말, 빅 사이즈의 레드 백을 코디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2011.6.6

 
현아 트위터 20살 생일을 맞이한 포미닛의 현아가 빛나는 미모의 셀카를 공개했다.
최근 현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화장이라는 거 참 신기합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잡티 하나 없는 뽀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깜찍한 표정으로 미모를 과시한 현아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6일 현아는 20살 성인이 된 후 첫 번째 생일을 맞았다.성인이 된 현아의 사진에 네티즌들은 “성인이 된 현아의 모습 너무 성숙하고 예뻐요”, “생일 축하해요”, “점점 예뻐지네요”, “성인이 되니 더 섹시한 모습”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2011.2.20

올해 새내기 대학생이 된 포미닛 멤버 현아의 물오른 외모가 눈길을 끌고있다.
현아는 2월 2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도 녹음해요. 폭식해서 엄청 졸리다”라는 글과 함께 셀카사진 한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현아는 평소 브라운관 속 모습과는 많이 달랐다. 목이 깊게 패인 회색 티에 쇄골을 드러내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선보였고 머리는 깔끔하게 뒤로 묶어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새하얀 피부를 뽐냈다. 눈 밑의 점까지 선명하게 보일 정도여서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아도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라는 것을 입증시켰다. 이어 현아는 “슬픈 노래가 아닌데 내표정은ㅎㅅㅎ”이라는 글과 함께 또 다른 사진도 올렸다.
볼을 한껏 부풀리고 있는 모습은 대학생이 되도 귀여움은 여전히 남아있다는 것을 예상케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학생 되니까 더 여성스러워졌다. 이쁘다 이뻐”, “현아 맞아? 화장 안한게 훨씬 이쁘다”, “녹음도 중요하지만 열심히 먹고 아프지 마요~”라며 현아의 외모에 감탄하며 대학생활과 함께 포미닛의 새앨범 녹음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현아를 응원했다.
 



2011.2.5

포미닛 멤버 현아가 앞머리 스타일을 바꾼 사진을 올려 시선을 끌고 있다. 5일 오전 현아는 "소심하게 이마 조금 보이게 깐 거래요~ 헤헤 일본 다녀올게요 뿅!"이란 글과 함께 청순해 보이는 모습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현아는 무대에서 보여준 섹시한 모습과 달리 앞머리를 옆으로 살짝 돌려 내리고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채 청순한 모습을 하고 있다. 게다가 현아는 자연스러운 화장으로 뽀얀 피부를 강조하며 눈부신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정말 예쁘다. 계속 감탄 중" "이마 깐 것도 예쁠 것 같은데 앞머리 내린 것도 예쁘네요" "귀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0.9.17

포미닛의 현아, 2NE1의 산다라박이 민낯 셀카 최강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여성 아이돌 그룹 멤버들은 자신의 미니홈피와 트위터를 통해 화장기 없는 민낯 셀카를 연이어 공개하고 있다. 특히 포미닛의 현아는 섹시한 무대 위 이미지와는 달리 민낯 셀카에서는 수수한 이미지로 변신하기도 다. 
최근 한 방송에서 멤버 모두의 성형 횟수를 합쳐 '0번'이라고 알려 눈길을 끌었던 포미닛 현아는 화장품 브랜드 '아리얼'의 화보를 위해 민낯을 드러냈는데 현아는 이번 화보에서 생얼 피부와 화이트 의상으로 '청순녀'로의 변신을 시도했다. 



2010.6.18

남아공 월드컵 B조 조별 예선 2차전 한국 vs 아르헨티나 길거리응원,
저거 검은 브라 아니냐고 욕좀 먹은 의상.



현아 원더걸스 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