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올드보이 영화이야기 하자는 것이 아니다.
악마를 보았다로 이번에 제대로 망가진 최민식씨 (힘쎈 영구? 죄송 ㅎㅎ) 이야기를 하자는 것도 아니다.

주인공은 저 망치.




스노우캣이 스타벅스 종이컵을 스노우캣 종이컵으로 변신시키듯이.

재능기부 구도에서 일사의 흔한 망치를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멋진 망치로 변신시켜 줄 분을 찾고 있다. 

그 망치는 모금상품이 되어 팔거나 착한사람들을 위한 선물용 상품이 된다.

누구에게 청하면 좋을까?

우선 1순위는 만화가 이우일님. ( 망치에 노빈손이 그려지는 상상 ㅎㅎ)

제안은 계속되어야 한다.



Ps.
어깨에 힘들어간 나눔활동 별로 사람들이 재미없어한다.
나는 노빈손이 그려진 망치 받으면 진짜 열광할꺼 같은데.

부담없이 참여해서 유쾌한 경험과 추억을 나눌 수 있는 그런 프로그램 함 만들어 봅시다.

이우일님, 노빈손 망치 만들어주세요~~ ㅎㅎ

-뷰티풀박스 캠페인 : http://www.beautifulbox.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