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의 한국남자 가장들. 힘없고 돈없고 결정적으로 바쁘다.
자동차 정도 빼고는 엄마들이 그냥 남편의견 없이 구매하더라.
아이들 제품이 성공하려면 아이들에게 혹하는것이 아닌 엄마들에게 혹할 기능, 또는 이벤트, 또는 무엇이 더 절실하다는 역설이
맘Mom 마케팅의 핵심
덤덤스토리 페북에서 보기
'다 > 덤덤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덤덤의 소소한 CSR 활동, 작가용 덤덤 데스크Desk 프로그램 (0) | 2012.02.04 |
---|---|
주커버그를 위한 페북 폐인용 베드 (0) | 2012.02.04 |
덤덤 24샷 계획 (0) | 2012.02.04 |
덤덤 로드 하우스샵 (0) | 2012.02.04 |
LED 광원 인베디드 퍼니처 (0) | 2012.02.04 |
덤덤 터처블 계획 (0) | 2012.02.04 |
덤덤 베일리 (0) | 2012.02.04 |
공간세이빙가구는 사용자에게 어떤 피안을 제시할 수 있을까 (0) | 2012.02.04 |
덤1은 대두다 (0) | 2012.02.04 |
나꼼수 방식으로 소비자를 유혹하라 (0) | 2012.0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