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빌리 헤링턴 Billy Herrington

바/ㅣ 2012. 8. 17. 17:58 Posted by 로드365


목차  

1 소개

2 인터넷상에서의 모습

2.1 한국 (디시인사이드 등)

2.2 일본(니코니코 동화 등)

2.2.1 주요 환청의 예

2.2.2 보컬로이드화

2.3 양국간의 차이점

3 주 출연작

4 관련 영상

5 관련항목



1 소개 


영문명 Billy Herrington('빌리 헤링턴' 또는 '빌리 헤링튼'), 풀네임은 William Herrington(윌리엄 헤링턴),[1] 가명은 Billy Marcus.[2] 1969년 7월 14일생. 참고로 위 사진의 인물들이 전부 빌리는 아니고, 오른쪽 위에서 2번째 사진은 대니 리, 4번째 사진은 마크 울프라고 불리는 다른 사람이다.


붕탁송 시리즈의 주인공이자 니코니코 동화의 아이돌 신적인 존재, 그리고 디시인사이드의 필수요소 중 하나로 군림하고 있으며 루리웹 유머 게시판에서는 이 둘의 중간쯤 되는 포지션인듯 하다. 2000년대 후반 이후로 빌리라는 이름만 들어도 느낌이 묘하다면 이분을 떠올렸기 때문이다. 즉, 빌리라는 이름의 어감 자체가 마성의 이름으로 탈바꿈한 것.


게이 포르노 배우이며 위키백과의 설명에 의하면 Gay-for-pay(게이가 아니지만 보수, 즉 돈을 받기 위해 연기하는 게이)이다. 바이섹슈얼이라고 한다. 인터뷰 내용을 보면 남자친구와 여자친구가 같은 집에서 살고 있으며 양다리 남자친구와 여자친구의 사이도 좋다고 하며 지금은 그 여자친구와 결혼하여 자식까지 낳은 상태. 1969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치면 44세이지만 나이답지 않은 근육질 몸매에 호남형 얼굴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01년 성인 에로틱 게이 비디오 어워드에서 최고의 그룹 00 신 상을 수상하기도 했고 최고의 배우 상에도 후보로 지명되었었다.


파워레인저에서 레드레인저 역을 했단 경력이 있단 설이 있지만, 사실이 아니다. 파워레인저에서 레드레인저 역을 했던 Austin St. John이 게이 포르노 배우가 되었다, 빌리 헤링턴의 상대역을 맡았다-던가 하는 소문이 와전된 것이다. 그리고 정작 저 레드레인저가 게이 포르노 배우가 되었다는 소문도 헛소문이다. 마이티 몰핀 파워레인저의 레드 항목을 참조.


현재는 여전히 우람한 몸매를 자랑하시며 아드님과 행복하게 살고있다고 한다.숲의 요정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