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AV 초보자를 위한 AV 레이블 100 정리

아/일본AV 2012. 8. 10. 17:47 Posted by 로드365



뉴비를 위한 레이블정리100 


얼마 안남는 av 폴더별로 정리하다가

내가 av 처음 입문 할 적이 생각났어

그 때만해도 장르나 성향 별로 다 다른 레이블들의 특징을 줄줄 꿰고 있으면 av보기 편할텐데...라고 생각했었지

나도 av 잘 알고 고수그런건 아니지만

이 글은 어디까지나 나보다 더 뉴비인 횽들이나 동생들을 위해 올리는 글이야

그냥 생각나는대로 100개의 레이블정도 올려볼 생각인데...

어쩌면 중복이 있을 수도 있고 중요 레이블이 빠질 수 도 있긴 한데 ㅋㅋ

아무튼 그냥 한 번 올려볼께 ㅋㅋ

아 그리고 그냥 레이블 소개만 하는 건 너무 지루할거같아서 개인적인 추천작 한두개씩정도 올릴게

근데 하드에 남은게 얼마 안되서 추천하려고해도 막막하네 ㅠㅠ 그냥 하드에 있는거 아무거나 올릴지도 몰라 ㅋㅋㅋㅋ


p.s 근데 이거 레이블이라고 표현해야되나? 시리즈라고 표현해야되나? 메이커라고 표현해야되나????


ㄴㅁ 는 N으로 괄호 열고 따로 표시해놓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