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쿠라시나 카나 Kurashina Kana (倉科カナ)


생년월일: 1987년 12월 23일

출생지: 쿠마모토현 쿠마모토시

혈액형: O

신장/체중: 158 cm / 43kg

사이즈: B 89cm / W 58cm / H 87cm

브라사이즈 : F컵

로리거유


짙은 눈썹과 귀여운 이목구비, 키에 비해 커다란 가슴이 매력적인 일본의 여자 그라비아 아이돌, 배우.


한국에서는 2009년 그라비아 영상인 <비치엔젤스 in 사우스 스트라드브로크 섬> 출연 이후 뒹굴녀로 널리 알려졌다.한번보자. 후방주의.버틸수가 없다


짙은 눈썹 때문에 80년대풍 전통적 미녀라는 인상과 함께 눈썹 정리도 안 한 어린 소녀 같다는 상반된 인상을 함께 받게 된다. 과거 인터뷰에서 눈썹이 마음에 들기 때문에 눈썹을 전혀 면도하지 않는다고 발언한 적도 있다. 눈썹 미인.


커다란 눈망울과 웃으면 반달모양이 되는 눈웃음도 어려보이는 이미지를 만든다.


어려보이는 얼굴에 키는 작은 로리 이미지면서 가슴은 여느 그라비아 아이돌보다도 압도적으로 큰 부분이 로리거유라는 어디서 만들어 낸 것 같은 캐릭터이다.


얼굴, 몸매 모두 그라비아 아이돌 가운데 상급이기 때문에 대표작인 <비치엔젤스 in 사우스스트라드브로크 섬> 블루레이는 나온 지 수년이 지난 지금도 아마존에서 그라비아 아이돌 부분 판매량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처음 데뷔 때는 덧니 캐릭이었지만 치아교정을 하여 덧니도 사라지고 얼굴이 많이 변하였다.


다리가 다소 짧고 이 점은 수영복이 아닌 일상복을 입었을 때 더 드러나, 그라비아 아이돌이 아닌 배우로는 부적합한 몸매 아닌가 하는 비판도 있다.


2006년 <미스마가매거진2006>으로 그라비아 아이돌 활동을 데뷔하고, 마이너한 배우 활동도 병행하다가, 2009년 후기 NHK 연속TV소설 <웰카메>의 여자 주연이 되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하게 된다.


친한파 연예인으로 한국 여행을 다녀온 후 한국을 좋아하게 됐다고 한다. 한국 영화, 한국 드라마를 보는 것이 취미이고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다. 한국의 영화와 드라마는 여자배우들이 귀여워 보인다고 한다.


예능프로인 2010년 9월 16일자 구루구루 나인틴나인에 출연해서 밝힌 이상형은 한국의 배우 공유.

개인 블로그에도 수시로 한국어를 공부 중이라고 올리며 직접 쓴 한국어의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문장은 "수고하십니다." 열성적인 한국 매니아이다.


ASIAN KUNG-FU GENERATION을 가장 좋아하는 가수라고 자주 이야기한다. 소중한 물건은 iPod.


가족 구성원이 대가족으로 아래로 여동생이 3명, 남동생이 1명 있는 무려 5남매이며, 조부모도 함께 살았었다고 한다. 개도 12마리나 키우고 있다고 하며 집에서 토마토 등을 키우기도 하는 등, 가정환경은 농촌 시골의 대가족 이미지.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