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제 브랜드 타이드에서 진행한 캠페인.
아마도 수해 현장에 출동한 것이겠지.
세제 브랜드 포지셔닝에서 이것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겠지.
말이 필요없다.
밤새 돌려라. 세탁기.
비쥬얼적으로 스펙타클 하다면 더할 나위 없다.
감자기 박노해의 노동의 새벽 중 한 구절이 생각난다.
미싱은 돌고도네~~ 돌아간다~
'사 > 세상을바꾸는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냉장고 혁신론, 이해진 (0) | 2011.06.29 |
---|---|
스펜서 튜닉 Spencer Tunick, 누구를 위하여 벗는가? (0) | 2011.06.29 |
의미도, 크기도 micro, 미니밥상, 미니의자 12개 (0) | 2011.06.29 |
이동진닷컴, 그린데이, 이런 컨텐츠! (0) | 2011.06.29 |
이제석,초콜렛, 팔지만.. 살찌는건 사실 (0) | 2011.06.29 |
아름다운 포스트잇Post-it (0) | 2011.06.29 |
롤화장지 12개 (0) | 2011.06.29 |
micro모금, 개인의 의지가 즐거운 경험으로 바뀔 때 바로 컨텐츠! (0) | 2011.06.29 |
재활용 소재로 멋진 의미공간 만들기 (0) | 2011.06.29 |
옥스팜Oxfam 바이오콜라 (0) | 2011.0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