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잘 어울려 섭외했다는 담당PD의 말에 묘한 거부감이 느껴진다.
우결. 좀 못난 아이들도 나와줘야 하지 않을까.
마이너리티 정서를 멋지게 결합시키지 못한다면 그 밥에 그나물 프레임에서 놀다 끝나겠지.
권리세. 데이비드 오.
니들은 백청강에게 고맙다고나 해라.



`위대한 탄생` 출신 데이비드오와 권리세가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을 확정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3 연출자 제영재 PD는 8일 이데일리 스타in과 전화통화에서 "데이비드오와 권리세가 잘 어울려 섭외했다"고 밝혔다. 

제 PD에 따르면 데이비드오 권리세의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은 확정이나 프로그램에 투입되는 시기는 미정이다. 

두 사람이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더라도 기존 커플이 하차하는 일 없이 쿤 빅토리아, 김원준 박소현, 이장우 함은정, 그리고 데이비드오 권리세 네 커플이 녹화를 진행한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데이비드오는 `위대한 탄생`에서 훈남 싱어송라이터로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다. 권리세 역시 미스코리아에 출전할 만큼 빼어난 외모와 실력을 두루 갖춰 톱 12 중에서 가장 스타성 있는 지원자로 기획사 관계자들에게 인기다.

두 사람은 얼마 전 `세바퀴`에 출연했는데 데이비드오가 권리세에 호감을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데이비드오 권리세 커플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어떤 앙상블을 만들어낼지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