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딜도 Dildo

다/ㅣ 2012. 8. 13. 22:17 Posted by 로드365



모조 남근. 여성용 혹은 남성용 자위기구의 일종. 한국에서는 흔히 먹쇠라고 부르는 모양이다.


남성의 성기 모양의 섹스 토이를 말하며 성기나 후장에 삽입하여 사용한다. 재질은 다양하지만, 현대에 들어서 보통 실리콘으로 만들어지는 듯 하다. 여성끼리, 혹은 여성이 남성에게 역강간삽입(...)하기 위해 고간에 부착할 수 있거나 앞뒤 양쪽으로 성기 모양이 있는 긴 딜도도 존재한다.[1] 단순한 막대 모양부터 고환이 달리고 실제 성기처럼 표면에 힘줄 모양이 있거나 돌기가 있는 모양까지 상당히 다양하다.


여성의 성감대는 클리토리스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오르가슴을 위해 반드시 삽입을 할 필요는 없지만, 좀더 실제적인 자위를 위해 남성기를 모방한 기구가 만들어진 것으로, 남성용 자위기구인 오나홀에 비유할 수 있을듯.


위에 서술했다시피 딜도는 남성들도 사용할수 있다. 일반적인 자위와는 달리 여성들이 느끼는 것과 동일한 오르가슴을 느낄수 있다고...다만, 부위가 부위인만큼 젤 사용은 필수이다. 자세한 사항은 드라이 오르가슴 참조. 


유명한 회사로는 소피아, 지니, 오브젝트, 페어리시리즈, 헤라 등이 있다. 이런 업체에서 만든 제품들이 재질이나 품질 등에서 여러모로 안전하고 튼튼하니 비싸도 성인용품 협회의 인증을 받은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사용하도록 하자.


그리고 판례상 일단 딜도는 음란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