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최근 인터넷 쇼핑몰을 오픈해 화제가 되고있던 톱모델 송경아가 이번에는 공항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네요

많은 연예인들의 공항패션이 나오고 있지만 송경아는 패션모델인만큼 스타일에 있어서도 모델포스를 감출수 없었다는 평이예요 :)

흰티셔츠와 블랙 스키니진으로 간편하면서도 편안한 이지룩을 선보였네요

특히 여행캐리어 대신 빨간색 빅백에 짐을 꾸리고 어깨에 작은 숄더백 하나를 더 걸쳐 가방 두개로 멋진 스타일링을 마무리했어요. 
기본적인 스타일링만으로도 멋지게 소화하는 그녀, 역시 모델은 모델이네요 !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