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레이싱걸을 레걸이라고도 줄여 부르는데.
레걸.레걸.레걸. 세번만 붙여 읽어도 바로 발음이 걸레 뉘앙스라
좀 난감하다.
레이싱 모델로 그래서 요즘 이름을 바꾸나보다.




레이싱 모델 출신의 방송인 겸 서울예술전문학교[1] 레이싱모델학과 교수(!!!)[2]


생년월일 :1983년 1월 7일생.

키/몸무게 : 173Cm/52Kg

3 사이즈 : 35-24-35


레걸계의 여신으로 추앙받고 있는 본좌급 레이싱 모델. 깜찍한 외모 밑으로는 상상할 수없는 쭉빵 나이스 바디로 모터쇼에서 항상 분대 단위의 디카맨들을 대동하고 있다. 슴가가 거의 G나 F컵이라고. 어려 보이는 얼굴과 항가한 몸매 때문에 기사에서 거론될 땐 항상 베이글녀라고 나온다. 

완벽한 몸매긴 하지만 종아리 알이 옥의 티라는 평가가 있다. 화끈한 앞트임 드레스를 입을 때도 뒤만은 안 찍히려고 하기도...


레이싱 모델을 하면서 케이블 방송에서 간간히 활동하고 있다. 지금까지 진행한 프로그램의 대부분이 MBC계열 방송사, 그것도 MBC GAME의 프로그램인지라 스갤에서는 여신으로 추앙받기도...

2009년에는 서울예술전문학교의 교수로 임용되어 재직중.[3]

본업에도 충실해서 2009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에서 레이싱모델상을 수상했다.


여담으로 성형수술전의 모습은 보지 않는걸 추천한다. 확실히 구지성에 대한 환상을 깰수 있으니 말이다.(.....) 솔직히 말하자면 지금의 구지성은 완전 인조인간이다. 사이보그지만 괜찮을.. 라나? Mk.8라는 말을 하는 사람도 있을정도... 덕분에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는 김새롬이 구지성을 놀릴때 '옛날 얼굴'이란 말을 블랙 워드 수준으로 사용한다.


데프콘의 정규 4집 Macho Museum에서 피쳐링까지 했다. 데프콘 인터뷰에서는 남동생 같이 지내는 아이인데 그냥 데모만 부르게 할렸다가 목소리 느낌이 좋아서 아예 피쳐링까지 맡겼다고 한다.


현재 꽃다발이라는 프로에 장영란&김새롬과 함께 "숙녀시대"라는 팀을 짜서 고정출연하고 있다.

왠지 김경진이 맹렬히 구지성에게 대쉬 중이다. 이상형이 구지성이라는 둥 떠들었지만 구지성 쪽에선 그냥 친구로 지내자 쭈욱~ 이라고...


SBS 신작 드라마 대물에서 권상우의 사무실의 비서로 출연하고 있다. 구지성이 비서라면 남자가 일을 못할 것이라는 것이 팬들의 반응. 하지만 하도야의 검사직 박탈 이후 출연하지 않고 있다.(종영될때까지 쭉 나오지 못했다)


----

[1] 서울예술대학 과는 관련없는 다른 곳이다!

[2]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대학교수와는 다르다. 전문학교는 감독기관이 노동부이기 때문이다.

[3] 이때 강민도 임용됐다. 프로게이머학과 교수로...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