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오나홀 オナホール

아/ㅗ 2012. 8. 13. 21:47 Posted by 로드365


オナホール. 남성용 자위기구의 일종. 자위를 뜻하는 오나니 + 구멍을 뜻하는 홀이 합쳐진 일본식 조어.


유명 메이커로는 일본의 텐가와 토이즈 하트, 미국의 Fleshlight가 있다. 우리나라에선 대체로 텐가를 위시한 일본제가 많이 알려져 있는 편이다.


탄력성과 재질감 면에서 우수한 재료인 실리콘으로 제작되는 게 대부분. 원통형으로[1] 남성기를 삽입하기 위한 구멍이 뚫려 있으며, 안쪽, 즉 남성기와 마찰되는 원통 내벽에는 돌기를 심어 자극을 주는 구조로 되어 있다. 일부 제품은 처녀막도 재현되어 있다(...)


오나홀의 기원은 곤약이라는 설이 많다.[2] 원시적인 오나홀도 곤약처럼 1회용으로 사서 한번 쓰고 버리는 형태로 시작한 후, 고급형으로 다회용이 만들어지기 시작했다. 


사용할 때는 윤활 젤리(러브젤)을 같이 사용하는 것이 오나홀의 수명과 자신의 만족(+건강)을 위해 바람직하다. 콘돔을 같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으나 콘돔이 필요한지 안 필요한지는 제품마다 다름. 사용시 주의사항(...)은, 첫째도 청결, 둘째도 청결, 셋째도 청결이라는 것. 내부를 정말 확실히 제대로 세척하지 않으면 내부의 주름(..)이니 돌기(...)니 하는 곳에 잔존물(...)이 남아서, 그대로 부패해 괴악한 악취를 풍기며 건강에도 매우 좋지 않다.[3] 위생 관리를 제대로 안 한 사람의 경우 오나홀 안에서 곰팡이(....)가 피었다는 사례도 있으니 주의, 또 주의할 것. 사용 후에는 샤워기를 이용, 미지근한 물로 오래 깨끗이 세척한 후 물기를 잘 털고 드라이기 찬바람을 이용해 말리면 된다. 보관은 서늘한 곳에 하라지만(...) 맨정신으로 그런 걸 눈에 잘 띄게 서늘한 곳에 보관할 수 있는 용자는 아무래도 드물 듯. 찜찜하면 베이비 파우더라도 뿌려 두면 도움이 될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