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ㅜ

구글 다중언어 자동번역 서비스 성능

로드365 2010. 10. 14. 14:51

UFO는 근소한 차이로 충돌 그리워 경찰 헬리콥터



UFO가 거의 영국의 경찰 헬기에 부딪힌거야.

세 승무원을 태운 헬기가 카디프, 뉴사우스 웨일즈 외부 공군 기지 근처에 그들의 방법을 향하는 UFO를 피하기 위해 날카로운 턴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UFO가 높은 속도로 헬기에서 곧장 달려가.
"헬기가가 박히는 피하기 위해 급격히 스쳐지나했다. 사람들은 그들이 죽었을거야, 어디 있었는지 있었다면 말했다 - 그것은 직접적인 타격을 였을 거예요 "라고 소식통은 말했다. "그들은 그것이 UFO가되었다 확신합니다. 그것은 억지 소리지만, 그들이 뭘 봤는지 알아. 

간신히 사건을 이겨낸, 헬리콥터가 면밀한 관찰을 데리고 개체 이후 추격하지만, 너무 빨리 갔다부터 그것을 잡을 수 없습니다. " 

그것은 결국 포기하고 연료가 낮은 살때부터 기지로 복귀했다. 

사건에 관하여, "사우스 웨일즈 경찰의 공중 지원 장치는 비정상적인 항공기를 목격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조사를 위해 관계 당국에 신고했다"고 경찰은 간단한 성명에서 밝혔다.




경찰 헬기, UFO가와 충돌 위기 간신히 모면

경찰 헬기가 UFO가와 충돌할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 하였다.

사우쓰 웨일스 카디프에있는 영국 공군 기지 근처에서 UFO가가 빠른 속도로 3 명의 남자 승무원들을 태운 헬기를 향해 돌진 해 오자 헬기는 급격히 방향을 돌렸다. 

제보자가에 따르면 만약 승무원들이 헬기를 돌리지 않았다면 그 자리에서 사망했을 것이라며 말이 안된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그들이 본 것은 분명 UFO가라고 덧붙였다. 

겨우는 위험을 피하고 헬기는 물체를 확인하기 위해 뒤쫓아 갔지만 너무 속도가 빨라 따라잡지 못했다. 연료가도 거의 바닥이 난 터라 기지로 방향을 돌릴 수 밖에 없었다. 

이에 경찰은 간단한 성명에서 "사우쓰 웨일스 경찰 당국은 공중 지원단이 예사롭지 않은 물체를 목격했음을 확인해 줄 수있다"며 "관련 당국이 수사를하도록보고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