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ㅣ

미녀 삼총사 Charlie's Angels

로드365 2012. 8. 16. 19:24


목차  

1 TV 시리즈

1.1 등장인물

2 영화

2.1 등장인물

3 게임

4 2011년 tv 시리즈

5 그룹



원제 : Charlie's Angels


1 TV 시리즈 


1976년부터 1981년까지 5시즌에 걸쳐 미국 ABC에서 방영된 드라마로 1970년대의 초인기 미국 드라마였으며 인기 여배우의 생산지 대우를 받았다. 70년대 드라마였던 탓에 영화버젼이 나오기 전까지는 번역중에 이 드라마가 언급될때 '찰리의 천사들'이라고 그야말로 스트레이트하게 번역되기도.


찰스 타운젠드(찰리)라는 부호가 설립한 타운젠드 탐정 사무소를 무대로 세명의 여성 탐정과 한 명의 남성 서포터의 활약을 그리고 있다.

1.1 등장인물 


질 먼로(파라 포셋): 시즌 1, 3~4

- 원조 3인중 1인. 만능 스포츠 우먼으로 전직 경찰이었으나 내근직이었고, 결국 끓어오르는 혈기를 주체 못해(...) 때려치고 탐정이 되었다. 질 역을 맡은 파라 포셋은 극중 보여주는 활동적인 모습과 늘씬한 외모의 결합으로 인기스타가 되었으며 이 드라마가 낳은 인기 여배우를 언급하라면 가장 먼저 언급되는 인물이다.

그러나, 자신의 이미지가 질 역할에 고정되는 것을 우려해 하차했다고 한다(적어도 대외적으로는...). 이후 3, 4시즌에는 몇몇 에피소드에 잠시 출연했다.


사브리나 던컨(케이트 잭슨): 시즌 1~3

- 원조 3인중 1인으로 몸으로 때우기 전문(?)인 질과는 대조적인 두뇌파 캐릭터이다. 팀내의 작전 참모 역할을 하고 있고 후방 지원을 맡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후 3시즌에서 결혼하면서 탐정일을 그만두는 것으로 처리해 하차했다.


켈리 개럿(재클린 스미스): 전 시즌 개근

- 원조 3인중 1인으로 다른 Angel들이 그만두고 나가는등 와중에도 끝까지 붙어 있던 멤버이다. 몸으로 때우는 질, 머리로 때우는 사브리나와는 달리 감성적인 타입으로 불우한 어린시절을 갖고 있었고 극중에서도 많이 구르지만, 요즘 미드 제작자들이 과거사도 꼬였고, 험한 일도 수차 당하게 하면서 솔로부대에 남겨두는 것과 달리 그나마 커플 플래그는 세웠다; 영화 2편에 잠시 환영처럼 나타나 활약(?)을 하고 갔다.


크리스 먼로(셰릴 라드): 시즌 2~5

- 1시즌에서 그만둔 질의 여동생으로 풋내기.


티파니 웰즈(셸리 핵): 시즌 3

쥴리 로저스(타냐 로버츠): 시즌 5

- 모델 출신의 연기 초보자로 극중에서도 모델 출신으로 등장했다.


존 보슬리(데이빗 도일): 전 시즌 개근

- 찰리와 직접 대면하는 유일한 캐릭터로 Angels(한국명: 삼총사)들의 믿음직한 남성 동료이다. 츳코미 캐릭터 기믹을 갖고 있지만, 나름 핸섬하고 자상하며 유머있는 남자이다. 그러나 주구장창 솔로부대.


찰스 타운젠드(성우: 존 포사이드): 전 시즌 개근 

- 극중 Angel들과는 직접 대면하지 않고 있으며 시청자들에게도 절대 얼굴을 보이지 않고 있다(실루엣, 뒤통수, 인간방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