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본AV

TMA, Total Media Agency, '씀'

로드365 2012. 8. 13. 17:49


株式会社 トータル・メディア・エージェンシー


일본의 AV 제작 회사. 국내 한정으로 '씀'이란 별칭으로도 불린다. 이름만 들으면 프로레슬링 단체 TNA가 연상되지만, 실제로는 Total Media Agency의 약자라 전혀 관계없다. 바닥에 굴러 격렬한 몸섞기를 하는 것이라 생각해보면 이 회사도 일종의 레슬링을 하고 있는 것이라고도 생각되지만...


4.1 회사의 취향(…) 


로젠메이든,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 쓰르라미 울 적에, 러키☆스타 등 '이쪽 바닥'에서 유명한 작품들을 코스프레 실사 AV로 제작하여 수많은 덕후들의 돈을 갈취하고 상상 이상의 시각 테러를 선물했다. 2009년 4월, GIGA가 비슷하게 만화/라이트노벨 작품을 AV화하여 TMA의 아성에 도전장을 던졌으나 2012년 현재까지 그쪽 방면에서는 TMA 쪽의 인지도가 더 높다.


그렇다고 해서 제작하는 모든 AV가 코스프레 관련은 아니다. 워낙 코스프레 AV쪽의 임팩트가 강렬해서 그렇지, 실제로는 정상적인(?) AV도 많이 제작하는 회사. 서양의 포르노 여배우가 출연하는 AV도 때때로 제작하지만 역시 코스프레물도 있다(...).


초기에 비해 점점 퀄리티가 상승하여 가는 추세. 이쪽 바닥 물건들을 가지고 계속 실사화를 하는 걸 보면 상당한 오덕력과 근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아니, 사실 꽤 잘 팔린다. TMA 최고 인기 시리즈 중 하나라고(...).


의외로 스토리는 상당히 충실하게 원작 재현(...)을 하고 있으며, 사이사이에 과감하게 에로씬을 끼워넣을 뿐이다. 최근에서는 본편과 에로씬이 분리한 작품도 등장하고 있다. 원작재현(?)을 위해서는 컴퓨터 그래픽을 사용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다. 또한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것을 재현하기도 한다. 예를들어 클라나드의 바보털이라든가. 케이온!의 클라우져 2세 까메오 출연이라든가...


상당히 시류를 정확하게 읽어내 이슈가 될법한것은 가리지않고 마수를 뻗는다. 하츠네 미쿠역시 그 희생양. 이 후 잠시 잠잠하다가 코드 기아스라는 거물을 내놓아 용자인증을 했다. 그리고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동인지인 Re-take마저 AV화 해 신세계의 신에 등극했다. TMA의 손길은 동인지도 피해갈 수 없다. 이 AV를 위해 파일럿 슈츠까지 특주했다고.

이러한 TMA의 열정과 놀라울 정도로 시장의 판도를 잘 읽는 작품선택에 혹자는 TMA에 의해 패러디 AV가 제작되는것은 당대를 대표하는 오덕계 작품으로 인정받는 것이라는 평가를 내리기도 한다.


2012년 1월 27일, 첫 '그쪽' 라인업으로 코스프레 예대제 3를 발매한다. 

2012년 2월 24일에는 처음으로 보이즈 러브 AV를 발매했다(...). 라인업 작품은 박앵귀와 TIGER & BUNNY. 부녀자층까지 노리는 TMA 참고로 저 두 작품은 BL 작품이 아니다. 쓰르라미 울적에와 동방이 야겜이 아닌 것처럼. 박앵귀는 여성향 노멀 게임이며 타이거 앤 버니는 히어로 애니메이션.


그런데 코스프레 계열이 아니지만 2012년 4월 13일에는 여장남자(실제로는 쉬메일)이 나오는 AV를 발매했다(...). 쉬메일이 나오는 AV는 타사로부터도 다수 발매되고 있지만 TMA는 쉬메일이나 뉴하프라고 부르지 않고 귀여운 여장남자 컨셉으로 냈으므로... AV에서도 이렇게 귀여운 아이가 여자일리 없잖아

2012년 10월 12일에는 2탄이 발매될 예정이다(...).


또 Tamatoys라고 하는 성인용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Tamatoys의 제품도 유명작품의 패러디가 많아,특히 오나홀이 대단히 유명하다. 사실상의 마스코트는 슈퍼타마냥(すーぱーたま娘)라고 한다 슈퍼소니코의 패러디 캐릭터(...).


일어를 아주 조금만이라도 읽을 수 있다면 코스프레 AV 감상기에서 웃다 죽을 수도 있다...